반응형

일단 제목을 거창하게 뽑아 보았습니다. 

코로나 시국

(우리 불땅한 코시국 베이비들..)

돌잔치를 할 것인가 말 것인가

고민을 많이 하다가

처음이자 마지막일 돌잔치!

셋이니까 소규모로 진행해보자 하여

파티가든 이안에서 돌잔치를 하게 되었어요.

 
 
 

저희는 피카소 가든에서 진행했어요.

정원 50명이고, 최대 78명까지 가능한 홀.

기본 상차림엔 조화꽃도 풍성하고 화려해서

생화장식 추가는 안하기로 정했어요.

선물로 받은 생화 바구니만 함께 두었답니다.

돌잔치 기본 이용시간은 3시간이고

행사시간 1시간 전부터 스냅촬영으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금요일 1부 18:00~21:00

토&일&공휴일 1부 12:00~15:00

2부 17:00~20:00

이 중에서 선택하여 스케쥴을 잡았어요.

룸 타입은

최소 보증인원 50인 홀 2개(최대 78인),

70인 홀 2개(최대 110인),

90인 홀 2개(최대 130인),

150인 홀 1개(최대 200인)

이렇게 있는데

아무래도 코시국이다보니

50인 홀이 먼저 차는 것 같더라구요.

출처 : 파티가든이안

앞쪽 돌상테이블 뒷편에는 대기실 공간이 있어요.

아기침대, 미니냉장고, 전자렌지,

잠금장치가 있는 옷장도 있답니다.

여기서 아이들 이유식도 먹이고

유모차에 태워 낮잠도 재웠답니다.

덕분에 본 행사에서 좋은 컨디션으로

한번 울지 않고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어요!!

보증인원만큼 안오면 어쩌지

최대인원을 넘기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딱 맞춤으로 손님들이 오셨어요.

(왠지 모를 뿌듯함..ㅎㅎ)

이제 넓은 홀 쪽을 보시겠습니다.

 

와인 구매도 가능하고,

답례품주문도 가능하네요.

홀 안쪽에 있어요.

 
 

파티가든 이안은 돌잔치 전문이라 그런지

이유식 유아식도 잘 되어 있더라구요.

아기들 전용 식판과 수저 포크도 있어요.

파티가든 이안을 선택했던 가장 큰 이유!

"음식이 맛있어서"

전에 이안에서 회식을 한 적 있었는데

다들 음식이 괜찮다고 하셨었어요.

 

 

드링크&베이커리 쪽엔

다양한 쿠키와 케이크, 커피, 와인, 생맥주까지

디저트까지 고급진 버전으로 해결할 수 있어요.ㅋ

커피는 테이크아웃도 가능했습니다~

입구쪽에서 본 홀 전반적인 모습
 
 

파티가든 이안 돌잔치가 편한 이유 한가지 더,

같은 건물에

드레스가든이 있어요!

한복 및 드레스 대여와

헤어 메이크업까지 할 수 있어요.

아기 컨디션도 신경써야하고

답례품도 챙기고

가족과 지인들까지 챙겨야 하는

정신없는 돌잔치 날에

이동없이 편리하게 한 건물에서 해결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1층 건물 입구에 있는 포토존!

셋다 카메라 보는 사진을 건지긴 힘들었지만

정말 귀여운 사진들이 남았어요 :)

 
 
스냅작가분이 당일날 바로 만들어 보내주셨어요! 센스만점

 

드레스가든이 있는 층에 위치한

옥상정원!

많은 돌잔치 주인공과 엄마아빠들이

스냅사진을 찍고 있었답니다.

꽤 넓어서 사진은 많이 겹치지 않았어요.

제가 원했던 연계 스냅작가분은

일정이 꽉꽉 채워져 있어서

숨고에서 알아보고 진행했는데

정말 잘해주셨어요! :)

아가들이 셋이라 걱정했는데

정말 잘 케어해주시고~

인형과 비누방울도 준비해오셔서

즐겁게, 열정적으로 촬영해주셨습니다.

수정본 사진이 기대됩니다. ㅋㅋ

파티가든 이안 돌잔치가 좋았던 점!

성장동영상이 포함되어 있고,

포토테이블 사진도 파일만 보내면

액자에 프린트해서 셋팅해주셨어요.

전문사회자도 포함되어 있어서

따로 알아보지 않아도 되구요~

드레스가든 헤어메이크업과

엄마, 아기들 드레스와 정장도

연계할인 받을 수 있구요.

답례품과 이벤트 선물도

식 시작전에 직원분들이

알아서 척척 셋팅해주셨어요.

유명 스냅작가분들 연계할인도 가능해요.

다만 빨리 예약할 수록 좋아요 ㅎㅎ

인기많은 분들은 몇달 전에도

예약이 차있더라구요~~

불편했던 점이라면~

주차공간이 좀 부족해서

손님분들이 외부 주차공간을 찾느라

꽤 오래 걸렸다고 하셨어요.

건물내 동시주차 250대 가능이지만

돌잔치 예약이 많은 날이라면

당연 부족할 듯 합니다~

아기들을 돌보면서

돌잔치 준비하는게 보통일이 아니더라구요.

왜 돌끝맘 만세!!!!

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ㅎㅎ..

바쁜 엄마아빠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수월하게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배려해준 모습이 보였던

파티가든 이안!

돌잔치를 나름 성공적으로 끝내서

이제 두다리 뻗고 잘 수 있습니당 ㅋㅋㅋ

 

 

청주 파티가든 이안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 2168 파티가든이안빌딩

전화 문의 043-274-30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